본문 바로가기

교육원 이모저모

[교육원 이모저모] 온라인 회원가입 개시!!

 

안녕하세요! 편집자입니다. 기후위기 때문인지 해가 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은 무탈하신지요.

 

이번 달 [웹진 e-품]에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온라인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글 맨 아래에 보이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교육원에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인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교육원은 만성적인 재정부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매 월 약 300만원의 경상적자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재정위원회가 가동되어 회원 여러분께 회비 증액을 요청드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재정사업을 해도, 재정 정상화의 확실하고 정석적인 방법은 회원의 확대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가입폼을 개시하였으니 아직 회원이 아니신 분은 가입을, 회원이신 분은 주변에 널리 권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거나

http://bit.ly/nodonged 링크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기획기사 <PRISM>은 한 회 쉬어갑니다.

* 박장현 원장님의 <노동인문학>은 격월 연재로 변경되었습니다. 홀수 월에는 <건강과진보>를, 짝수 월에는 <노동인문학>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기존 발행 글의 하단 이미지는 점차 교체할 예정이고, 익명의 독자분께서 요청하신 읽을거리 세부카테고리 분류도 조만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