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원 이모저모

[교육원 이모저모] 드디어 오픈! 10주년 기념전시 '힘展'

 

안녕하세요, 편집자 미디어국장 예준입니다. 오늘 드디어! 오랜 준비 끝에 교육원 10주년 기념전시 '힘展'이 오픈했습니다.

 

사실 제가 지난주까지 엄청 스트레스 받는 업무를 며칠동안 밤을 새서 하느라, 체력이 동나버렸습니다. 그 일이 끝나자마자 바로 교육원 전시 설치에 들어갔고, 오늘 오픈과 함께 방전되어 버렸습니다. 저는 이제 병원에 가서 수액을 맞고 내일 낮까지 푹 자야 할 것 같습니다. 정작 밥벌이하는 일은 하나도 못하고 왕창 밀려있네요 ㅠㅠ

 

전시는 오늘(10월 21일 목요일)부터 30일 토요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오픈되어 있습니다. 관람료는 따로 없어 누구나 오실 수 있지만, 후원행사인 만큼 따뜻한 연대를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후원함도 이쁘게 마련했습니다.

 

발걸음은 가볍게! 봉투는 무겁게! 계좌이체 가능!

전시장에서 만나요 :)

 

급조된(?) 테이프 컷팅식. 좌측부터 전시기획담당 이충열 작가님, 교육원 박장현 원장님, 단병호 위원장님 입니다.

 

봉투가 원활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장만한 거대 돼지저금통

 

전시설치에 열중인 단위원장님과 임혜숙 부원장님

 

관객참여 전시물을 설치하고 계신 단위원장님

 

설치하고 본인도 한번 참여해 보심 ㅋㅋㅋㅋㅋ

 

미로에서 길을 잃으신 단위원장님

 

알콩달콩(?) 설치중인 기획작가님과 설치도우미 커플. 기획작가님 짝꿍분이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편집자는 22일(금) 저녁, 27일(수) 낮, 29일(금) 저녁, 30일(토) 저녁에 전시 당직을 섭니다. 입구에서 편집자를 찾아주시면 시크릿 선물을 드립니다. 다들 전시장에서 만나요!